본문 바로가기

노하우&꿀팁

금강제화상품권 사용처, 여기도 가능하네요?

반응형

여러분들은 구두하면 어떤 브랜드가 떠오르시나요?

저는 금강제화가 생각나는데요

금강제화를 모르는 분들은 많지 않죠

오늘은 금강제화상품권 사용처를 찾아보겠습니다






우선 금강제화상품권 사용처를 찾기위해 금강제화 사이트에 접속합니다



금강제화 홈페이지에서 맨 아래 오른쪽 상품권을 클릭하세요

아래사진을 따라오시면 됩니다



아시다시피 금강상품권은 선물의 베스트라고 할 수 있는데요

하나의 상품권으로 30여개의 브랜드 제품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금강제화 상품권은 5만원권부터 50만원권까지 다양합니다

그렇다면 이 금강제화상품권을 사용할 수 있는 사용처를 찾아보겠습니다






아래와 같이 상품권사용가능매장안내 바로가기를 클릭해주세요


상품권사용가능매장안내를 클릭하면 아래와 같이 매장조회 화면으로 넘어갑니다

지역과 형태를 선택하고 선호하는 브랜드를 선택하고 확인을 눌러주세요

검색어로 찾기 칸은 비워두셔도 좋습니다



저는 지역은 인천, 형태는 백화점으로 지정해보았습니다

아래와 같이 결과가 나왔습니다

이용가능한 브랜드와 백화점 목록이 나열됩니다



위와 같이 금강제화상품권 사용처를 찾아보았는데요

상품권은 주는 사람도 기분좋고, 받는 사람도 기분 좋은 것 같습니다

물론 저는 현금을 더 좋아합니다

이상으로 금강제화 상품권 사용처 찾기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