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 글

(152)
유튜브 쇼츠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 탑5 안녕하세요! 오늘은 유튜브 쇼츠 제작을 위해 필요한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 5가지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이 프로그램들을 이용하면 쉽고 빠르게 동영상을 편집하여 인상적인 유튜브 쇼츠를 만들 수 있답니다. 그럼 바로 시작해볼게요! 1. Adobe Premiere Rush Adobe Premiere Rush는 Adobe에서 개발한 모바일 및 데스크탑용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으로, 초보자도 쉽게 다룰 수 있는 사용자 친화적인 인터페이스를 제공합니다. 또한, 다양한 효과 및 템플릿이 내장되어 있어 자유롭게 동영상을 꾸밀 수 있어요. 2. Clipchamp Clipchamp는 무료로 제공되는 온라인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으로, 웹 브라우저에서 바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드래그 앤 드롭 방식의 간편한 편집 기능과 다..
암보험료의 중요성과 선택시 주의사항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암보험료에 관한 이야기를 나누고자 합니다. 암은 많은 사람들에게 큰 걱정거리 중 하나이며, 건강이 훼손되는 것 외에도 경제적 부담이 커질 수 있습니다. 암보험은 이러한 걱정을 줄이고, 치료와 회복 과정에도 안정된 생활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암보험료를 선택하는 과정에서 주의해야 할 점과 암보험료의 중요성을 알아봅시다. 1. 암보험료의 중요성: 건강한 생활을 지휘하기 위한 준비 암 진단 시 의료비와 장기요양비에 대한 경제적 부담을 미리 준비할 수 있어야 합니다. 갑작스런 암 진단으로 인한 심리적 스트레스를 줄일 수 있습니다. 2. 암보험료 선택 시 주의사항: 보장 내용과 보험료를 체크하세요 진단비, 수술비, 후유증 치료비 등 다양한 상황에서 어떤 형태의 보장이 이루어지..
암호화폐 종류 어떤 코인에 투자하는게 현명할까? 안녕하세요! 오늘은 2023년 가장 인기있는 암호화폐 10가지를 소개하려 합니다. 이 글을 통해 암호화폐 시장의 가장 핫한 이슈와 인기있는 코인들에 대해 알아보세요. 1. Bitcoin (BTC) 비트코인은 암호화폐의 대표주자로, 모든 암호화폐의 원조입니다. 2023년 역시 비트코인은 가장 인기 있는 암호화폐로 자리하고 있으며, 다양한 투자자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2. Ethereum (ETH) 스마트 계약과 디앱(분산 응용 프로그램) 개발을 지원하는 플랫폼인 이더리움은 비트코인 다음으로 인기 있는 암호화폐입니다. 최근 이더리움 2.0 업데이트로 인해 기술적 발전을 거듭하고 있습니다. 3. Binance Coin (BNB) 바이낸스는 세계 최대의 암호화폐 거래소로 알려져 있으며, 거래소 내에서 사..